쌍용차, 티볼리 알리기 프로젝트

소형 SUV시장 3년 연속 1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여섯 가지 핵심 매력 알리기
길도원 기자 kdw88@localsegye.co.kr | 2018-03-07 19:07:12
  • 글자크기
  • +
  • -
  • 인쇄

▲쌍용차 제공. 
쌍용자동차가 3년 연속 소형 SUV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한 티볼리 브랜드의 핵심 매력을 알리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티볼리 브랜드의 핵심매력을 친구들에게 알리는 ‘티볼리 매력 알리기 이벤트’와 티볼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티볼리 시승 이벤트’ 2가지로 진행된다.

‘티볼리 매력 알리기 이벤트’는 티볼리 브랜드의 6가지 핵심 매력포인트를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하고 친구에게 공유하는 이벤트이다. 친구 공유 순위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5만원, 3명) ▲영화관람권(각 4매, 7명)을 증정하고, 참가 고객 전원에게 편의점 기프티콘(1000원)을 제공한다.


티볼리 브랜드의 6가지 핵심 매력포인트(T.I.V.O.L.I)는 ▲Technology(5가지 ADAS: 첨단 운전자 보조 기술) ▲Infotainment(스마트미러링 패키지) ▲Voyage(동급 최대 적재공간) ▲Optimized price(월등한 가격 대비 상품성) ▲Look(10,800가지 다양한 모델 선택 가능) ▲I LOV IT(국내외 수상경력)으로, 디자인과 편의성은 물론 경쟁모델에서 찾아 볼 수 없는 다양한 조합으로 ‘나만의 티볼리’를 가질 수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다.

‘티볼리 시승 이벤트’는 전국 200여개 쌍용자동차 전시장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스마트 시승 신청하기 메뉴를 통해 시승신청을 하거나 전시장에 방문해 티볼리 브랜드의 6가지 핵심 매력포인트가 담긴 현장응모권을 작성하고 구매상담을 진행함으로써 응모할 수 있다.

오는 4월 30일까지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모션베드(1명) ▲빨래건조기(1명) ▲영화관람권(각 2매, 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모든 방문 고객들에게 티볼리 스프링노트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추첨결과 발표는 5월 15일 이루어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참가는 쌍용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보내기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daum
길도원 기자 다른기사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독자의견]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스팸글방지문자
  • 스팸방지 문자를 입력하세요.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