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수시 대비 2018학년도 대입설명회 개최

이명호 기자

lmh@localsegye.co.kr | 2017-05-29 08:33:24

오는 6월 3일 구청 강당, 13개 대학 초빙 입시설명회
1부 전체 설명회, 2부 입학사정관 1:1 맞춤 개별상담
▲지난해 수시설명회에서 학부모들에게 교육정책 설명하는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로컬세계 이명호 기자]서울 동대문구은 대학입시 수시전형 비중이 해마다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서울 소재 대학 입시관계자를 초빙해 맞춤형 설명회를 열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동대문구는 다음달 3일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2018학년도 수시전형 대학입시 설명회를 개최하고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대학별 입시 제도정보를 제공한다.

설명회 1부에서는 대학별 수시전형 중심으로 구체적인 입학전형을 안내하고 이에 따른 지원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대학별 입학사정관의 1:1 맞춤형 개별상담으로 전문화된 입시전략의 이해도를 높이고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대학입시를 돕는다.

수험생과 학부모, 참가를 희망하는 구민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1:1 개별상담의 경우 동대문구 홈페이지(www.ddm.go.kr) 온라인 접수를 통해 선착순 100명을 사전접수 한다. 상담번호표는 당일 설명회 시작 30분 전부터 선착순 배부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구 교육진흥과(2127-4516)로 문의하면 된다.

유덕열 구청장은 “이번 설명회가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성공적인 입시 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관리를 위해 7~8월 수시대비 개별 컨설팅을 개최하고 대학입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