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 우리 농축산물 꾸러미 나눔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6-01-30 09:07:00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오른쪽)와 축산경제 공형식 상무가 29일 쪽방촌을 방문하여 주민에게 우리 농축산물 꾸러미를 전달하고 있다.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는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동자동 소재 서울역쪽방상담소에서「새해맞이 우리 농축산물 나눔」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농협경제지주와 (사)나눔축산운동본부가 설 명절을 맞아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를 비롯해 서울역쪽방상담소(소장 유호연), 애란원(부원장 최주옥), (사)인터넷꿈희망터(이사 최준희), 한빛맹아원(원장 류경화), 한국성폭력상담소 열림터(원장 조은희)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농협경제지주는 29일 서울 용산구 동자동 소재 서울역쪽방상담소에서「새해맞이 우리 농축산물 나눔」을 진행했다. 농협 제공
농협은 김치 800kg, 삼계탕 720인분, 우유 7,200팩 등 총 2,000만 원 상당의 우리 농축산물을 준비하여, 5개 복지시설에 전달하였다.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이번 나눔이 쪽방촌 주민들에게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농협은 농심천심의 가치를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경제지주는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지난 한 해 동안 농산물 20여톤을 지원하였으며, 올해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꾸준한 나눔 행보를 지속할 계획이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