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온택트 독서동아리 한마당축제 개최
임종환 기자
lim4600@naver.com | 2021-11-02 09:13:21
온마을! 책과 함께! 놀자!
▲홍보 포스터. |
[로컬세계 임종환 기자]서울 관악구는 오는 4일 오후 2시, 온택트 독서동아리 한마당 축제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독서동아리 한마당축제는 한 해 동안 진행한 독서동아리 활동을 마무리하고 활동사례를 공유하는 장으로 독서동아리와 더불어 온마을이 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올해 처음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택트로 진행, 관악구청 공식 유튜브채널 ‘라이브관악’에서 오후 2시부터 실시간 생중계한다.
1, 2부로 나뉘어 약 2시간 동안 진행하며, 1부에는 독서동아리 우수사례 발표와 ‘마로니에 프렌즈’의 초청공연을, 2부에는 '친애하는 나의 집에게' 하재영 작가 북토크와 청년공연 등으로 구성해 풍성한 가을 독서문화 축제를 만끽할 수 있다.
독서동아리 회원이나 축제에 관심 있는 주민이라면 누구나 행사 당일 유튜브 ‘라이브관악’에서 바로 시청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자는 ZOOM 화면으로 실시간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 사전 신청은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구글폼으로 신청하면 되며, 사전신청자는 행사 전에 관악구청 문화관광체육과로 방문해 북토크 도서 '친애하는 나의 집에게'를 대여받을 수 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관악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관악독서동아리 다음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관악구청 문화관광체육과로 하면 된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