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인재육성재단, 7개 산하기관과 지역문화 교류 및 공동발전 업무협약

고용주 기자

yjk2004@naver.com | 2019-05-22 09:49:30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지난 21일 화성종합경기장에서 화성시 7개의 산하기관과 지역문화 교류 및 공동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화성시인재육성재단 제공)
[로컬세계 고용주 기자]경기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지난 21일 화성종합경기장에서 화성시 7개의 산하기관과 지역문화 교류 및 공동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화성시 산하기관은 화성시문화재단, 화성도시공사, 화성시여성가족재단, 화성시자원봉사센터, 화성시체육회,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 화성시인재육성재단 등 총 7개 기관이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모든 협약기관들은 교육, 예술, 체육, 경제 등 지역문화 교류활동을 증진시키고 기관 별 추진사업 연계 및 협력분야 정보를 공동 활용하는 등 적극적인 협력에 나서게 된다.

김태호 재단 대표이사는 “다양한 요소와 콘텐츠를 교육에 접목시켜, 우리 시 학생들에게 다양하고 고품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같은 날 산하기관 임직원이 미래 세대에 올바른 역사의식을 정립하고자 화성시 평화의소녀상 건립추진위원회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미국 뉴저지주 팰리세이즈파크 시 등과 같이 해외에 평화의 소녀상 건립에 사용 될 예정이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