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동부출장소, 직원 민원 응대 친절 교육 실시
고용주 기자
yjk2004@naver.com | 2019-04-19 10:27:36
| ▲화성시 동부출장소는 이달 18~19일까지 동부출장소 대강당에서 ‘직원 민원 응대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화성시 제공) |
이번 교육은 동부출장소 직원, 청원경찰 등 16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공무원 친절서비스 향상 및 민원응대 역량 강화를 통해 시민이 감동하고 만족하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교육에는 교통도로국 도로과 한상필씨가 강사로 나서 ‘모두가 행복해지는 고객 응대법’을 주제로 강의를 펼쳤다.
강의에는 ▲고객만족의 필요성 ▲고객만족을 위해 갖춰야 할 마인드 ▲고객만족을 위한 필수 전략 및 전술 ▲동부출장소 직원만의 ‘모두가 행복해지는 고객응대’전략 등을 다뤘다.
박언수 동부출장소장은 “선배 공직자를 통해 동부출장소 특성에 맞는 현장 밀착형 강의로 직원들의 호응이 높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직원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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