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영 강원도의원, 임기 3년 의정활동 담은 의정보고서 배포
전경해 기자
dejavu0057@gmail.com | 2025-12-29 10:42:23
지역주민과 소통 강화, 적극적인 의정활동 다짐
지역구 주민에게 의정보고서를 전달하는 박기영 의원
[로컬세계 = 전경해 기자] 강원특별자치도의회 박기영 의원이 임기 3년간의 의정활동을 정리한 의정보고서를 제작·배포하며 지역주민과의 소통에 나섰다. 박 의원은 최근 지역 곳곳을 찾아 1만2천부의 의정보고서를 직접 주민들에게 전달하며, 도의원으로서의 지난 3년간 주요 의정활동과 성과를 설명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박 의원은 “지난 임기를 돌아보며 그동안의 의정활동을 주민 여러분께 직접 보고 드리고, 부족한 점은 다시 돌아보는 계기로 삼고자 의정보고서를 배포하게 됐다”며 “의정활동의 출발점이자 기준은 항상 지역주민이라는 점을 다시 한 번 마음에 새기고 있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의정보고서를 준비하는 과정 자체가 지난 활동을 점검하고 초심을 되새기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적극적으로 현장을 찾아 주민의 목소리를 듣고, SNS 등 다양한 소통 창구를 통해 의정활동 내용을 주민과 공유하면서, 주민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지역 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박기영 의원의 이번 의정보고서에는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노력 ▲예산 및 정책 제안 ▲조례 제·개정 활동 등 주요 의정활동 내용이 담겼다.
로컬세계 / 전경해 기자 dejavu0057@gmail.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