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한돈&아이런 서포터즈’ 3기 최종 4인 선발

이명호 기자

local@localsegye.co.kr | 2022-06-27 11:29:35

24일, 제2축산회관에서 ‘한돈&아이런 서포터즈’ 3기 시상식 진행
한돈자조금 홍보 웹툰, 한돈 활용 요리대회 출연 등 어린이 모델로 1년간 활동
▲지난 24일 제2축산회관에서 진행된 ‘한돈&아이런 서포터즈’ 3기 시상식에서 4인의 서포터즈(하단 왼쪽부터 박성훈, 정지우, 이도윤, 박온유)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돈자조금 제공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체험형 가족 예능 프로그램 TV아이런(I RUN)과 함께 지난 24일 서울 서초동 제2축산회관에서 ‘한돈&아이런 서포터즈’ 3기 시상식을 진행했다.

‘한돈&아이런 서포터즈’ 3기는 지난 4월부터 모집 및 오디션을 거쳐 100인의 서포터즈를 선발, 한돈을 활용한 피크닉 도시락 만들기 미션을 수행했다. 이 중 최종 4인(박성훈, 박온유, 이도윤, 정지우)을 어린이 모델로 선정해 서포터즈 인증서와 한돈세트를 부상으로 수여했다.


▲지난 24일 제2축산회관에서 진행된 ‘한돈&아이런 서포터즈’ 3기 시상식에서 4인의 서포터즈(왼쪽부터 박성훈, 이도윤, 정지우, 박온유)에게 인증서와 한돈세트를 부상으로 수여했다.


이들은 향후 1년 간 한돈자조금에서 진행하는 웹툰 형식의 광고·홍보 등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특히 개그우먼 겸 가수 라윤경을 비롯해 개그맨 송영길, 정승환과 푸드테이너 최시온 셰프, 중식요리의 대가 구광신 셰프 등과 ‘한돈&아이런 가족 요리대회’를 함께한다. 이는 총 3편의 시리즈로 MG소비자TV, 육아TV, 플레이런TV를 비롯한 15개 채널에서 송출된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TV아이런과 함께한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다시 일상을 되찾은 어린이들의 밝은 에너지를 볼 수 있었다”며 “최종 선발된 4명의 어린이들이 천진난만한 매력으로 우리돼지 한돈의 가치와 우수성을 전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돈&아이런 가족 요리대회’에 참가한 한돈&아이런 서포터즈 3기와 출연진.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