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좋은 부모 되기 프로젝트” 맘에게 마음으로

맹화찬 기자

a5962023@localsegye.co.kr | 2017-11-16 13:29:50

오는 17일, 시청 1층 대회의실서 부산평생학습 아고라 개최

▲김창옥 대표. 
[로컬세계 맹화찬 기자]부산시는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부산광역시청 1층 대회의실에서 ‘2017년 제5회 부산평생학습아고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평생학습아고라는 ‘소통전문가’ ‘힐링메이커’ 김창옥 대표(김창옥 아카데미)를 모시고 ‘유쾌한 소통의 법칙’을 주제로 약 1시간 가량 특별강연으로 진행된다.

김창옥 대표는 소통을 주제로  KBS 2TV ‘여유만만’,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어쩌다 어른’ 등을 비롯해 100대 기업 및 각종 관공서와 공공기관, 여러 대학 등의 특강강사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번 행사는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이 주관해 육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육아로 지친 젊은 엄마들을 위한 재충전 시간으로 마련한 자리로 아이와 함께 입장이 가능하며 육아 맘 뿐 아니라 일반 시민들도 누구나 참여하게 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 앞서 아이와 함께 하는 놀이시간을 마련함으로 육아맘에게 아이과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강연도 아이와 함께 들을 수 있도록 했다.

서병수 시장은 “이번 '제5회 부산평생학습아고라'를 통해 육아맘들의 소통과 힐링의 시간을 가짐으로서 아이를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