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홈앤쇼핑,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 상생 마케팅

이명호 기자

local@localsegye.co.kr | 2020-09-17 14:16:06

▲17일 장철훈 농협경제지주 대표이사(오른쪽)와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가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후원 기업인 ㈜홈앤쇼핑과 (사)한국양파산업연합회, 마늘전국연합협의회, 사과전국협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생 마케팅 후원금 전달 행사를 가졌다.(농협유통 제공) 


농협경제지주(대표이사 장철훈)는 추석 물가 안정과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과 이달 16일부터 전국 주요 하나로마트에서 우리 농산물 상생마케팅 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홈앤쇼핑의 후원금 1억원을 활용해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양파(3kg/망 7만개)를 망당 500원 ▲깐마늘 1kg/봉지 (5만개)를 봉지당 500원 ▲사과 2.5kg/봉지(1만6000개)를 봉지당 1000원 각각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17일 오전 농협유통 양재점에서는 이번 상생 마케팅 행사 후원 기업인 ㈜홈앤쇼핑과 (사)한국양파산업연합회, 마늘전국연합협의회, 사과전국협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 행사를 가졌다.

▲17일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열린 '농협·홈앤쇼핑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 상생 마케팅' 행사에서 장철훈 농협경제지주 대표이사(오른쪽 세번째)와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오른쪽 네번째)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과 ㈜홈앤쇼핑은 2014년부터 매년 우리 농업인 지원과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농산물 상생 마케팅 등을 통해 협력해 왔으며 올해 들어 지난달 집중 호우 피해 지역 복숭아 생산 농가를 지원했다.


농산물 상생 마케팅은 기업 및 지자체와 협력하여 농업인은 농산물의 제값을, 소비자는 저렴한 구매의 기회를, 후원 기업 및 지자체는 광고효과와 사회 공헌 이미지를 가져가는 상생·협력 마케팅이다.


장철훈 농협경제지주대표이사는 “이번 상생 마케팅 행사가 코로 나19와 연이은 태풍 . 집중호우로 어려운 농업인들에게 조금이 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우리 농업인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 주고 있는 ㈜홈앤쇼핑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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