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가수 임창정과 함께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소주한잔’ 출시

이명호 기자

local@localsegye.co.kr | 2023-02-15 14:16:33

“1년간의 준비 끝에 드디어 나왔다! 편의점 증류식 소주의 판도변화”
▲ 세븐일레븐이 15일 서울 세븐일레븐 소공점에서 진행한 사진행사에서 모델들이 가수 임창정과 협업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소주한잔'을 선보이고 있다.


MZ세대가 주도하는 현대 주류 트렌드인 ‘믹솔로지’의 핫아이템은 바로 증류식 소주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편의점 증류식 소주 시장 경쟁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세븐일레븐은 가수 ‘임창정’과 손잡고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인 ‘소주한잔’을다음 주 22일 정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소주한잔(375ml)’은 임창정과 함께 1년간의 준비기간을 가지고 심혈을 기울여 탄생했다.


▲ 세븐일레븐이 15일 서울 세븐일레븐 소공점에서 진행한 사진행사에서 모델들이 가수 임창정과 협업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소주한잔'을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가수 임창정이 전면에 나섰다. 임창정은 자신의 히트곡 ‘소주한잔’ 타이틀을 전면에 내세운 상품인 만큼 원재료 선정부터 병 디자인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세븐일레븐 ‘소주한잔’은 주류 시장의 트렌드 리더인 MZ세대와 술에 진심인 중장년층 모두를 아우르는 술이다. ‘소주 하이볼’, ‘소토닉’ 등 MZ세대의 개성을 만족시키기에충분하며, 중장년층이 임창정 노래의 추억과 함께 소주 본연의 향과 맛 그대로 마시기에 좋다. 병디자인도 전통과 힙(Hip)의 미를 함께 입혔다.

▲ 세븐일레븐이 15일 서울 세븐일레븐 소공점에서 진행한 사진행사에서 모델들이 가수 임창정과 협업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소주한잔'을 선보이고 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