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일자리센터, 여대생 퍼스널 브랜드 전략 프로그램 운영

양해수 기자

local@localsegye.co.kr | 2019-04-10 15:21:18

▲여대생 퍼스널 브랜드 전략 프로그램 운영 모습.(군산대 제공)

[로컬세계 양해수 기자]전북 군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지난 달 21일부터 시작해 오는 11일까지 9회에 걸쳐 ‘여대생 퍼스널 브랜드 전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교내 학생회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3~4학년 여학생을 대상으로 퍼스널 이미지 스타일링을 중심으로 한 커리어 포트폴리오를 작성해 취업 자신감을 고무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퍼스널 브랜드는 다양한 이미지 요소 중 자신만의 특성과 개성을 살려 자신만의 독특한 정체성을 구축하는 것을 말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퍼스널 브랜딩을 위한 요소 중 칼라를 중심으로 자신만의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소개됐다.




참가자들은 컬러 컨설팅, 이미지 및 스타일 컨설팅 등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색깔을 찾고, 이를 활용해 자신의 장점을 최대로 살릴 수 있는 스타일을 찾아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참가 학생들은 “취업준비를 하는 데 있어 자기만의 스타일을 찾는 일이 중요하지만 경험이 부족해 어려웠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나만의 빛깔을 찾고 스타일링에 도움이 되는 조언을 1:1로 상담받을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됐다”고 호평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