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코엑스 푸드위크’서 맛과 가치 담은 한우 매력 알린다
이명호 기자
local@ocalsegye.co.kr | 2018-11-28 15:48:16
한우 시식회, 한우 요리 체험 등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 진행
[로컬세계 이명호 기자]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다음달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3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2018 코엑스 푸드위크’에 참여해 우리 한우의 뛰어난 맛과 우수성을 소개한다고 28일 밝혔다.
▲2018 코엑스 푸드위크 행사장에 마련된 한우자조금 부스.(한우자조금 제공) |
‘잘먹고 잘사는 꿀잼쇼!’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국내외 최신 식품 동향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식품 전문 전시회다. 올해는 900개사 1500여 부스가 참가한다.
한우자조금의 부스에는 한우 불고기와 채끝 시식회를 오픈함과 동시에 한우를 소재로 하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한우 채끝 초밥과 한우 라이스페이퍼 롤 요리 체험, 한우부위 전시, 룰렛 이벤트 등이 진행돼 관객들에게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부스 근처에는 있는 한우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으면 즉석에서 사진도 인화해준다.
이밖에도 20만원 상당의 한우선물세트가 걸려 있는 한우 2행시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한식의 대표 식재료인 우리 한우의 맛과 우수성을 알리고자 국내 최대 식품 전문 전시회인 코엑스 푸드위크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는 해외바이어와 수출 비즈니스 상담회도 동시에 열리는 만큼 소비자를 비롯한 많은 바이어들에게 우리 한우의 맛과 가치를 알릴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