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농협, 동서울농협과 함께 '하나로마트데이' 행사 열어
이명호 기자
local@localsegye.co.kr | 2021-07-07 16:19:09
| ▲7일 동서울농협하나로마트 신내점에서 농협서울지역본부장(이대엽, 오른쪽 첫번째), 동서울농협조합장(박유선, 왼쪽 첫 번째)이 고객과 함께 '서울농협 하나로마트데이' 행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농협 제공 |
농협(회장 이성희) 서울지역본부는 7일 동서울농협하나로마트 신내점에서 서울지역본부장(이대엽), 동서울농협조합장(박유선)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농협 하나로마트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하나로마트데이'는 농축산물 판로에 어려움을 겪는 농업・농촌을 지원하고, 도시민에게 '우리 땅・우리 바른 먹거리' 제공을 위해 서울농협이 지속적으로 벌이는 사업으로, 최고의 우수 농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면서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서울농협 하나로마트데이는 7월 1차 통합할인행사 '7월1일(목)부터 7월14일(수)까지'로 총 170여개 상품을 카드행사 및 이벤트행사를 통해 가격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박유선 동서울농협 조합장은 “우수 농축산물을 도시민들에게 적극 홍보하고, 판매해 농업인에게는 판로지원과 도시민에게는 안심먹거리 공급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대엽 서울지역본부장은 “고객과 함께하는 농협하나로마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손 소독,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 준수에 철저를 기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