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만도 “2016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 행사 열어
주덕신
jdsdpn@naver.com | 2016-11-27 16:20:34
만도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
[로컬세계 주덕신 기자]추운 겨울을 앞두고 (주)만도 브레이크사업본부는 지난 26일 자사 임직원 및 미제7공군 정보처가족, 자원봉사자, 학생 등 2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평택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를 열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했다.
이날 마련된 김장은 4,000포기로 10kg 단위로 포장되어 각 읍.면.동에서 추천된 독거노인, 장애인 등 저소득 소외계층 328가구와, 25개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푸드뱅크 등에 전달됐다.
(주)만도 브레이크사업본부 정경호 부사장은 김장을 전달하면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써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함으로써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장담그기에 참여한 한 자원봉사자는 “우리들의 작은 정성 하나하나가 모여 저소득 가정이 희망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김장재료의 가격 폭등에도 불구하고,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행복을 나누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만도에 감사하다“며 ”정성을 다해 담근 김장김치는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여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