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동부서, 어머니폴리스 결산 간담회 가져

최원만

cwn6868@localsegye.co.kr | 2014-12-10 16:35:14

화성시문화재단과 함께 아동범죄 및 학교폭력예방 결의 다져

▲ 화성동부서에서 어머니폴리스 결산 간담회 후 기념촬영 © 로컬세계

[로컬세계 최원만 기자] 경기도 화성동부경찰서(서장윤동춘)는 10일 2014년 한 해 동안 아동범죄 및 학교폭력예방 위해 봉사한 어머니폴리스 회원 등을 격려하고 향후 추진방향을 논의 하고자 경찰서 4층 강당에서 윤동춘 서장을 비롯한 각 지구대·파출소장, 학교전담경찰관 및 어머니폴리스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머니폴리스 결산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어머니·학부모폴리스 회원들의 사기진작 및 화합을 위해 화성시문화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찾아가는 공연장’ 일환의 사물놀이, 힙합, 모듬북 등 공연을 시작으로 금년한해 열심히 활동을 해주신 연합단 회원 및 활동 우수회원들에 대한 감사장 수여 및 지난해 활약 동영상 시청,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다.


윤 서장은 “2014년 한해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줘 정말 감사하고 열심히 노력해준 어머니폴리스 덕분에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던 것 같다”며 “화성동부 경찰도 더욱더 지역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어머니폴리스는 금년 48개 초등학교 3700여명의 어머니들이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학교주변 아동범죄 예방활동 및 등·하굣길 캠페인을 전개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