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북구 만덕3동 방위협의회 배대석 회장, 취약계층 가정에 케이크 후원

김의준 기자

mbc471125@daum.net | 2026-02-02 23:26:30

부산 북구 만덕3동 방위협의회 배대석 회장,취약계층 가정 자녀에게 생일 케이크 후원. 북구청제공

[로컬세계 = 김의준 기자] 부산 북구 만덕3동 행정복지센터는 김해시 부원동에 소재한 은성제과제빵커피학원의 후원으로 취약계층 가정 자녀에게 생일 케이크를 지원하는 ‘소중한 날, 특별한 케이크’ 사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배대석 회장이 후원한 생일 케이크를 대상 가정에 전달하는 것으로, 1월부터 12월까지 연중 추진될 예정이다. 

배대석 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아이들이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류미경 만덕3동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후원해 주시는 배대석 회장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배대석 회장은 만덕3동에 수년간 케이크와 빵 등 다양한 물품을 꾸준히 후원해 왔으며, 8년째 매년 크리스마스에는 '내가 만든 사랑 가득 케이크' 행사를 통해 아동과 함께 케이크를 만드는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배대석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 만들기에 앞장설 계획이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