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농협, 고주모 서울시지회와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4-04-12 18:44:10

2024 서울고주모 총회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캠페인

▲서울농협은 12일, 서울고주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홍보캠페인을 가졌다. (1열 왼쪽 2번째부터 농협중앙회 서울본부 김상수 본부장, 대촌농협 이환형 조합장, 영등포농협 백호 조합장, 고주모 서울시지회 성숙현 회장, 관악농협 박준식 조합장)

 

서울농협(본부장 김상수)은 12일, (사)고주모 서울시지회(이하 서울고주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홍보캠페인을 가졌다.

 

이 날 정기총회에는 고주모 임원 및 대의원, 서울농협 조합장, 여성복지팀장 등 총 8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지난해 위촉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와 함께 올해도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을 결의했다.

 

서울고주모 홍보대사들은 지난 한해 서울 관내 각 자치구에서 여성조직 및 지역주민 등을 대상으로 제도의 이해와 참여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하며 안정적인 정착에 큰 역할을 한 바 있다.

 

김상수 서울본부장은“고주모 서울시지회 총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고주모 대의원 및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올 한해도 농촌사랑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서울농협의 동반자로서 큰 활약을 기대하며, 서울농협도 든든한 후원자가 되도록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성숙현 서울시지회장은“고향사랑기부제는 농촌을 비롯한 지역경제 활성화, 농특산물 소비 촉진 등 긍정적인 효과가 많다.”며“ 우리 서울고주모는 올해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할 것이며, 아울러 농촌일손돕기, 이심점심 중식지원사업 등 다방면으로 도농상생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