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gnu. 아름다운 공간을 창조해가는 명품관 화제

김장수

oknajang@localsegye.co.kr | 2014-11-20 22:10:14


[로컬세계 김장수 기자] 여성들에게 즐거움과 볼거리를 제공하며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싶은 유명 명품제품들로 가득찬 Sognu명품관이 오픈됐다.


명품제품들을 구매하려면 매장마다 들려야 하는 번거로움을 이제는 한곳에서 만나본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곳에서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는 신세대 명품관이 탄생돼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명품관은 강남 논현동에 자리잡고 있으며 명품관에는 수입가구 국내디자인가구 쇼파는 물론 구찌 페레가모 프라다 등 유명 명품백과 지갑 아울러 유명모피들이 화려하게 진열됐다.


특히 이곳은 100평의 공간으로 명품관에서만 볼 수 있도록 진열됐다. 또한 누구나 구매할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가 잘돼 있어 여성들로부터 호응도를 높이고 있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sognu 박민정대표는 "고객들의 취양에 어울리는 맞춤식으로 상담하고 고객들에게 편안한 안식처를 제공 하므로써 고객들이 스스로 선택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러한 명품관을 앞으로 점차 늘려 여성들이 한곳에서 독특한 디자인제품은 물론 유명 명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늘려나간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Sognu는 수입 브랜드 가구 및 디자인 가구 납품은 물론 모델하우스 호텔 병원 상가 사무실 입주아파트 등 주문고객의 취양에 맞춰 실내 공간 창조의 선두주자로 각광받고 있는 회사다.

상담문의는 (02) 553~1117 으로 하면된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