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민과 함께하는 송년의 울림

이창재 기자

sw4831@naver.com | 2025-12-16 00:55:04

16일 청송문화예술회관서 ‘2025 청송군민 송년음악회’ 개최
지역 예술인부터 초대가수까지…한 해 마무리하는 화합의 무대
2025 청송군민 송년음악회 포스터= 청송군 제공

[로컬세계 = 이창재 기자]한 해의 끝자락에서 음악으로 서로를 격려하고 새해의 희망을 나누는 자리가 청송에서 마련된다.

경북 청송군은 오는 16일 오후 6시 30분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5 청송군민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청송문화원이 주관하고 청송군과 청송군의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지역 문화예술인과 인기 초대가수들이 함께 무대에 올라 군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 해 동안 군민들이 함께 만들어 온 성과를 되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송년의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공연은 청송문화원 풍물단의 사물놀이로 힘차게 문을 연다. 이어 청송문화원 합창단을 비롯한 지역 문화예술인들이 무대에 올라 청송 문화예술의 저력을 선보이며 관객들과 교감할 예정이다.

또한 초대가수 구창모, 왁스, 권미희가 출연해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하며 연말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청송군 관계자는 “이번 송년음악회가 군민 여러분께 올 한 해를 돌아보고 서로를 격려하는 따뜻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2025년을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26년 병오년을 희망과 기대 속에 맞이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