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남구립도서관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박세환 기자

psh2666@localsegye.co.kr | 2018-07-10 10:49:48

▲대구남구립도서관 홈페이지 캡처.
[로컬세계 박세환 기자]대구 남구청은 이천어울림도서관과 대명어울림도서관에서 독서문화 조성을 위한 평생학습 교육과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8월부터 10월까지 주1회, 10회 과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독서의 즐거움을 일깨워주고 누구나 부담없이 도서관을 방문해 다양한 지식 및 정보를 획득할 수 있도록 특색있는 강좌들로 구성됐다.


이천어울림도서관은 ▲성인을 대상으로 책읽는 아침, 즐거운 살림, 팝아트 ▲초등 및 유아를 대상으로 종이접기, 다같이 놀자 역사 한바퀴, 동화 구연을 진행한다.

대명어울림도서관은 ▲성인을 대상으로 창의 책놀이지도사 양성과정, 영화 속의 세상, 그림책과 함께하는 성인동화구연 ▲초등 및 유아를 대상으로 나만의 코딩동화 만들기, 톡톡 창의 독서논술, 유럽식 교구수학을 운영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 및 교재비, 자격증 취득비는 본인 부담이다.


참가 희망자는 남구 주민이면 누구나 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nam.daegu.kr) 가입 후 온라인 신청할 수 있다. 접수는 선착순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이천어울림도서관(664-3572~3), 대명어울림도서관(664-3552)으로 하면 된다.

 

한편 이천어울림도서관에서는 매주 수요일, 대명어울림도서관에서는 매주 목요일 오후 2~4시까지 현대인의 가족 영화를 무료 상영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2~4시에는 어린이 영화도 보여준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