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기억에 남는 직원 칭찬해주세요"…내달 30일까지 캠페인

박상진 기자

psj8335@hanmail.net | 2018-11-22 10:54:20

▲칭찬 직원으로 선정된 카페더가든에서 근무하는 차윤미(오른쪽) 과장.(하이원리조트 제공)
[로컬세계 박상진 기자]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다음달 30일까지 리조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기억에 남는 직원을 추천하는 ‘함께 칭찬해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우수 서비스 사례를 발굴해 직원들을 독려하고 서비스 매뉴얼 전파, 우수 사례 벤치마킹 등을 통해 서비스마인드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더불어 호텔, 카지노, 콘도, 스키장, 워터파크 등 리조트를 방문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있다.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모바일앱, 대표번호, 리조트 곳곳에 비치된 고객의 소리함에 날짜, 장소, 칭찬직원 이름, 사연 등을 남기면 된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매주 10명을 추첨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칭찬직원으로 선정된 객실팀 김관기과장(왼쪽 세번째부터), 김보영대리, 정의석대리.

실제로 고객들은 ‘단품메뉴를 주문했는데 인원수에 맞게 다기를 하나 더 내어주어 세심한 서비스에 감동받았다’, ‘양궁체험을 하는데 자세도 계속 잡아주고 가족들과 함께 사진도 찍어줘서 좋은 추억이 됐다’ 등 상세한 추천 이유를 남겼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의견에 더 귀 기울여 고객들이 다시 찾고 싶은 하이원리조트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