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 그룹 에버글로우 커뮤니티 14일 오픈

조원익 기자

wicknews1@naver.com | 2021-06-14 11:07:38

-에버글로우, 신흥 K-팝 아이콘으로서 글로벌 소통 확대 위해 위버스 합류
-오는 15~21일 위버스 커뮤니티 오픈 기념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의 커뮤니티를 14일 오픈한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는 6인조 걸그룹이다. 2019년 ‘봉봉쇼콜라’로 데뷔 후 ‘Adios’, ‘DUN DUN’, ‘LA DI DA’ 등 강렬한 콘셉트의 곡을 선보이며 신흥 K-팝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어 지난 5월 25일 발매한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의 타이틀곡 ‘FIRST’ 뮤직 비디오는 공개 일주일만에 누적 조회수 4300백만 뷰를 돌파하는가 하면, 애플뮤직 K-팝 앨범 차트 전 세계 34개국 TOP10까지 진입하며 글로벌 대세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에버글로우(EVERGLOW) 위버스 오픈 이미지

에버글로우는 글로벌 인기가 빠르게 높아지는 만큼 전 세계 팬들과의 소통 확대 및 커뮤니케이션 창구 다양화를 위해 위버스 합류를 결정했다. 에버글로우는 약 230여개 국가/지역의 글로벌 팬덤이 모여 소통하는 위버스를 통해 세계 각 지역의 팬들과 보다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에 나설 예정이며, 위버스 역시 에버글로우와 팬들이 서로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위버스는 에버글로우의 위버스 합류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버글로우 커뮤니티에 해시태그(#FOREVER_with_EVERGLOW)와 함께 에버글로우와 함께 한 소중했던 순간 또는 함께 하고 싶은 순간을 포스트로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버글로우 멤버들이 직접 꾸민 폴라로이드 사진과 친필 사인 포토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위버스는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여자친구, 세븐틴, 뉴이스트, ENHYPEN, CL, 피원하모니, 위클리, 선미, 헨리, 드림캐쳐, 체리블렛, 그레이시 에이브럼스, 뉴 호프 클럽, 알렉산더23, 미래소년, 트레저, 레떼아모르, 제레미 주커, 프리티머치, 우아!, 맥스, FT아일랜드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커뮤니티를 운영, ‘글로벌 No.1 팬 플랫폼’으로 단단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로컬세계 조원익 기자]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