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병오년 설 선물은 과일 세트 추천해요!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6-02-09 11:34:40

농협유통 관계자 “소비자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우리 농산물 선물 세트를 정성껏 준비했다.

9일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과일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로컬세계 = 지차수 기자]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이동근)은 병오년 설을 맞아 하나로마트에서 판매하는 세트의 당도 등 품질 관리를 통해 고객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엄선한 과일 선물을 추천했다.

9일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과일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는 올해 설에는 VVIP 과일 세트를 비롯해 손쉽게 들고 갈 수 있는 한 손 과일 선물 세트를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사과 선물 세트와 곶감 및 건과 선물 세트를 추천했다. 이와 함께 겨울철 건강과 맛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만감류인 레드향·한라봉·천혜향 선물 세트를 눈여겨볼 만하다.

9일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과일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꼭 챙겨야 할 혜택으로는 선물 세트를 결제할 때 할인받을 수 있는 제휴 행사 카드(NH·신한·삼성·롯데·비씨·우리·전북은행·카카오페이머니·네이버페이포인트머니·토스머니계좌·페이코포인트)와 구매 금액별로 받을 수 있는 상품권 이벤트다

9일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과일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농협유통 제공

농협유통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우리 농산물 선물 세트를 정성껏 준비했다.”라며 “고객분들이 믿고 구매하신 선물 세트가 받으시는 분과 농업인 모두에게 즐거운 일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