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농협맛선, 추석맞이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 출시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4-08-20 11:58:15

주소몰라도 연락처만으로 선물가능..편의성과 실속 추구 소비자 공략

제철과일, 한국농협김치, 건강기능식품 등 선택 가능.. 첫 결재시 최대 44% 할인 혜택
▲선물하기 서비스 이미지

농협경제지주(대표 박서홍)에서 운영하는 농식품 구독플랫폼 ‘월간농협맛선’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전할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선보였다.

최근 고물가 시대에 편의성과 실속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선물을 전달할 수 있는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2024년 통계청이 발표한 온라인 쇼핑 동향에 따르면, 지난해 e쿠폰 거래액은 9조8천820억원으로 전년대비 34.9%나 증가했다.

이에 월간농협맛선은 이번 추석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출시했다. 농협에서 엄선한 국내산 제철 프리미엄 과일, 100% 우리 농산물로 만든 한국농협김치, 그리고 관절, 혈당,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되는 한방 컨셉의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선물을 모바일로 손쉽게 전달할 수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월간농협맛선 홈페이지를 통해 1회권과 구독권 두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1회권은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한 번만 선물하는 방식이며, 구독권은 매달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선물하는 것이다, 특히, 구독권 선물하기의 경우 첫 결제시 최대 44%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받는 사람의 휴대폰 번호만 알고 있다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으며, 받은 사람이 직접 주소를 입력하여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농협경제지주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 “고물가의 영향으로 명절 선물 구매가 부담스러운 시기에 농협에서 엄선한 우리 농산물을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선물하기’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함을 선물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선물하기’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간농협맛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