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 평생교육원, 28일까지 '평생교육·학점은행제' 수강생 모집
길도원 기자
local@ocalsegye.co.kr | 2019-02-14 12:04:52
[로컬세계 길도원 기자]경기 오산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이달 28일까지 ‘2019학년도 봄학기 평생교육 및 학점은행제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봄학기 강좌는 다음달 4일부터 12주(과정별 상이)동안 운영되며 ▲타로상담사 자격증 ▲핸드메이드 가죽공예 ▲디톡스와 쥬스마스터 창업반 ▲경‧서도 민요 등 신규 프로그램이 개설됐다.
아울러 바리스타 자격증 1·2급 과정, 독서심리지도사, 진로코칭지도사, 웰다잉지도사, 부모교육코칭과정 등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이 있다.
카페를 창업하고자 하는 주민들은 저녁시간대에도 배울 수 있는 카페메뉴 창업반, 홈메이드 브런치 과정을 눈여겨 볼만 하다.
또 새 봄을 맞아 에너지를 고양시키고 스트레스는 다운시키는 생활체육교실 강좌(골프, 테니스)도 주간과 야간에 걸쳐 운영된다.
골프는 전‧현직 골퍼의 코칭을 통해 기초부터 고급까지 체계적으로 지도하며 테니스도 초보자도 빠른 실력향상이 가능한 효과적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은 오산대 평생교육원(031-370-2581~4)으로 전화하거나 대표 홈페이지 교육과정 안내에서 수강신청을 하면 된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