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말레이시아 왕족 골프장에서 골프 자율연수 진행

마나미 기자

| 2022-11-03 13:41:28

▲KG사스CC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에서는 동계 방학을 이용한 제17회 초,중,고 교원들의 골프자율연수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KG사스CC에서 실시한다,

말레이시아 왕족들이 이용하는 골프장 중 하나로 왕족들의 주거지역인 샤알람 지역으로 아름다운 도심안에 위치한 27홀 골프장이다. 이 때문에 골프장 주변은 참 조용하고 아름답다.


역대 브리티쉬 오픈에서 5번 우승한 골프선수 피터 톰슨에 의해 설계된 곳으로,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좋은 명문 골프장 중 한 곳이다. 또한 미국 USGA에서 PGA 대회 개최 가능한 골프장으로 공식 인정 받기도 했다.


KG사스CC 는 2인 1카트이며 2인 1캐디(4인1캐디) 플레이 기준으로 하고 있는 캐디 필수 골프장이다.

KG사스CC 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특급 아카펠라호텔은 수방자야 시내에 위치하고 있다. 객실은 전자렌지와 냉장고 등을 갖추고 있으며, 간단한 주방도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가능하고, 또한 거실과 방이 구분된 구조로 되어 있다.

아카펠라호텔 부대시설에는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바, 수영장 등이 있으며 그 중에서도
아카펠라호텔 수영장은 매일 아침 물을 새것으로 바꾸는, 청결한 수영장이다.


호텔 주변에는 이온몰과 현지 마켓이 있고, 번화가와도 멀지 않은 거리라서 시간 날 때 원한다면 시내 관광을 나가기에도 적합한 위치를 자랑한다.

▲KG사스CC
말레이시아 왕족들이 이용하는 골프장이다 보니 관리도 잘 되어 있어 라운딩할 때 만족도도 높으며, 게다가 골프장 옆에 호텔이 가깝게 위치해 있다.


골프장 및 호텔 주변에는 수방자야 시내의 이온몰 등의 쇼핑몰이 있다보니 주위를 둘러보면서 쇼핑하기도 편리해서 선생님들의 여가 시간을 이용해 휴식할 수 있는 명품거리다. [로컬세계 = 마나미 기자]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