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축산농협, 강서구청에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전달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4-12-16 14:02: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2000만원 기탁
“서울축산농협은 지역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 하겠다”
“서울축산농협은 지역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 하겠다”
▲서울축산농협은 지난 11일 서울시 강서구청을 방문해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서용대 서울축협 상임이사, 진교훈 강서구청장, 진경만 서울축협 조합장, 이은정 서울축협 관리상무. 농협제공 |
서울축산농협(조합장 진경만)은 지난 11일 서울시 강서구청(구청장 진교훈)을 방문해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서울시, 25개 자치구가 협력하여 매년 겨울마다 진행되는 모금 캠페인으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긴급복지 지원 등을 제공하고 있다.
진경만 조합장은“최근 경기 침체가 심화되면서 취약계층의 겨울나기가 더욱 어려워질 것으로 예상되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서울축산농협은 지역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 하겠다”고 밝히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선한 영향력과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한편, 서울축산농협은 매년 불우이웃돕기 성금지원 및 사랑나눔 김장행사, 행복나눔 사랑의 쌀 전달 행사 등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오고 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