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유통 임직원들 초복 맞아 어르신들께 삼계탕 대접

이명호 기자

local@localsegye.co.kr | 2019-07-12 14:36:09

어르신, 삼계탕 드시고 건강하세요!
▲12일 초복을 맞이하여 잠실종합사회복지관에서 농협유통 임직원들이 직접 준비한 식재료를 가지고 만든 삼계탕을 어르신들께 대접하고 있다.(농협유통 제공)

[로컬세계 이명호 기자]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이수현)은 12일 잠실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해 삼계탕을 대접했다고 밝혔다.


이날 농협유통 임직원들은 잠실종합사회복지관에 초복 특식 메뉴인 삼계탕 식재료를 직접 준비했으며, 그 식재료로 만든 삼계탕을 어르신들께 대접했다.


잠실종합사회복지관 관장(유선애 플로라 수녀)은 “요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여유가 메말라 가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도, 매년 뜻깊은 봉사를 이어가는 농협유통의 후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수현 농협유통 대표이사는 “요즘 날씨가 무척 더워졌고, 이 무더위가 한동안 지속된다고 하는데 어르신들의 건강이 매우 염려된다”면서 “어르신들께서 무더위를 아무 탈 없이 보낼 수 있도록 농협유통이 지속적으로 찾아뵙고, 물품 지원 등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전했다.

▲12일 초복을 맞이하여 잠실종합사회복지관에서 농협유통 임직원들이 직접 준비한 식재료를 가지고 만든 삼계탕을 어르신들께 대접하고 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