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존재감甲 '조인성'과 2019 S/S 시즌 캠페인 전개
고현성 기자
local@ocalsegye.co.kr | 2019-03-07 14:27:28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배우 조인성과 함께한 2019 S/S 시즌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다이나핏 제공) |
[로컬세계 고현성 기자]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배우 조인성과 함께한 2019 S/S 시즌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조인성은 다이나핏의 트레이닝 수트 ‘스톰 프리즈 2.0’으로 스타일을 완성한 뒤, 스포츠 현장에 뛰어드는 역동적인 모습으로 등장한다. 뒤이어 팀 다이나핏 크루들이 나타나 사이클링과 러닝, 배틀로프, 캘리스테닉에 이르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영상은 세세한 움직임에도 시선이 집중될 수 있도록 강한 모노톤의 색감을 사용했으며, 흑과 백의 음영으로 스포츠에 몰입하는 모습을 역동적으로 연출해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방향성과 존재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또한, 조인성이 선택한 ‘스톰 프리즈 2.0’은 지난해 첫 출시돼 완판신화를 기록한 다이나핏 ‘스톰 프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선보였다. 등판의 빅로고 및 프론트 지퍼 스타일에 변화를 줬으며, ‘아이스핏(ICE-FIT)’ 디테일 추가로 냉감 기능성이 한층 강화됐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