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 동심협력(同心協力)으로 농심천심 운동 총력 추진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6-01-06 15:09:22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 가락공판장 찾아 농산물 수급상황 및 가격동향 점검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 “병오(丙午)년을 맞아 동심협력으로 하나되어 농심천심 운동을 총력 추진할 것”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첫번째 줄 왼쪽에서 5번째), 집행간부, 부서장 등 30여 명이 5일 서울 송파구 농협가락공판장에서 2026년 신년맞이 현장경영 및 사업추진 결의대회를 실시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는 지난 5일 서울 송파구 소재 농협가락공판장에서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 집행간부, 부서장, 지역본부 부본부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26년 신년맞이 현장경영 및 사업추진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 농산물 수급 상황과 가격 동향을 점검하고, 성수 품목 공급에 대해 철저한 관리를 당부했다.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첫번째 줄 왼쪽에서 5번째), 집행간부, 부서장 등 30여 명이 5일 서울 송파구 농협가락공판장에서 2026년 신년맞이 현장경영 및 사업추진 결의대회를 실시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농협 제공
이번 행사는 ▲가락공판장 유통인 대상 쌀 가공식품 전달 ▲사업추진 결의 ▲과일 경매 참관 및 간담회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참석자들은 ▲농심천심(農心天心) 운동 총력 추진 ▲유통구조 혁신 ▲신사업 발굴 등 ‘26년 중점과제 달성을 위해 동심협력 할 것을 다짐했다.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병오(丙午)년을 맞아 동심협력으로 하나되어 농심천심 운동을 총력 추진할 것”이라면서“현장 중심 경영 강화로 농업인 실익을 제고하기 위해 적토마처럼 힘차게 발로 뛰는 농협경제지주가 되겠다”고 말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