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해인, 코닥어패럴 여름 캠페인 참여
조원익 기자
wicknews1@naver.com | 2021-05-25 15:13:33
배우 정해인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여름 로드 무비가 공개됐다.
정해인이 모델로 활동 중인 코닥어패럴에서는 ‘코닥 모먼트(A KODAK MOMENT) – 마음이 움직이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평범한 일상 속마음을 뒤흔드는 특별한 순간을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코닥어패럴이 진행한 브랜드 필름 스토리 공모전의 수상작이 실제 제작됐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 정해인의 여름 로드 무비 스틸 컷 |
이번 영상은 우체통을 매개로, 평범한 일상 가운데 마음이 움직였던 순간을 회상하는 콘셉트로 정해인이 선사하는 여유로움과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정해인은 바다, 숲, 동굴 등 제주도에서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풍경과 어우러져 설렘, 호기심, 진지함 등 여러 감정을 감각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여름 로드 무비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만큼 각각의 장소마다 스토리가 담겨 ‘설레임’이란 하나의 키워드로 연결돼 이목을 끈다. 이 가운데 정해인은 각 신의 주제를 완벽하게 해석, 연기하며 브랜드 고유의 색깔과 가치를 고스란히 표현해 영상을 완성 시켰다. 뿐만 아니라 내레이션까지 직접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
정해인이 출연한 코닥어패럴의 2021 광고캠페인은 25일부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외 디지털 플랫폼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TV 광고도 온에어 될 예정이다. [로컬세계 조원익 기자]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