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농협, 「2025 서울농협 발전상생협의회」 도농상생 위한 한마음 농촌체험 실시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5-11-04 15:42:08
맹석인 본부장 “계통 간 상생·협력 강화와 지속적인 농심천심 캠페인 추진을 통해 농업·농촌의 가치를 도시민에게 전하고, 농업인 실익증진에 힘쓰는 서울농협이 되겠다.”
			 
		
		
		농협중앙회 서울본부는 4일 농심천심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농협 발전상생협의회 위원들과 함께 경기 이천 서경들마을을 방문하여 농촌 체험활동을 실시하였다. 농협 제공
농협중앙회 서울본부(본부장 맹석인)는 4일 농심천심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농협 발전상생협의회 위원들과 함께 경기 이천 서경들마을을 방문하여 농촌 체험활동을 실시하였다.
서울농협 발전상생협의회는 계통조직 간 상호이해 증진을 바탕으로 서울농협의 발전방안을 협의하고 실천하기 위한 협의체로서, 중앙회·경제지주·은행·생명총국·손해총국·농축협 등 범농협 직원 28명으로 구성되어있다.
이번 행사는 계통조직의 소통을 강화하고 농업·농촌 활력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참가자들은 우리 쌀을 활용한 전통주 만들기와 도예 제작 프로그램 등 농업의 소중함과 농촌의 가치를 몸소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맹석인 본부장은 “바쁜 일정에도 참여해준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계통 간 상생·협력 강화와 지속적인 농심천심 캠페인 추진을 통해 농업·농촌의 가치를 도시민에게 전하고, 농업인 실익증진에 힘쓰는 서울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