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2025 푸드위크 코리아」참가해 농협 가공식품의 맛과 가치 알린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5-10-29 16:44:17

농협 통합홍보관 운영, 건강하고 맛있는 국산 가공식품 한자리에 선보여

이천일 품목지원본부장(왼쪽 3번째), 장지윤 식품지원부장(4번째) 등 관계자들이 29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된「2025 푸드위크 코리아」의 농협 가공식품 홍보관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농협 제공

농협(회장 강호동) 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는 29일부터 나흘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2025 푸드위크 코리아」에 참가한다.

올해로 20회째를 맞이한 푸드위크 코리아는 코엑스와 농림축산식품부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국내외 식품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선보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 전시회다. 

농협경제지주는 홍보관에서 농협 가공식품의 맛과 우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식행사를 진행하고, ▲한끼김밥(순성농협) ▲백세미누룽지(석곡농협) ▲우리쌀떡볶이(정남농협) 등 지역농협의 가공식품을 현장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2025 우리쌀·우리술 K-라이스페스타」사전예약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농협에서 만든 ▲쌀과자 ▲미니웨하스 ▲가루쌀 쌀국수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이번 농협 통합홍보관 운영으로 농협 가공식품의 경쟁력과 가치를 알리고자 한다”면서“앞으로도 국산 농산물로 만든 가공식품 소비촉진을 통해 농업인 소득 증대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