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정관산업단지 공동직장어린이집, 기장군 정관읍에 이웃사랑 성금 58만원 기탁
맹화찬 기자
a5962023@naver.com | 2025-01-15 21:38:59
[로컬세계 = 맹화찬 기자] 부산 기장군 정관읍행정복지센터는 최근 부산정관산업단지 공동직장어린이집이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58만원을 기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부산정관산업단지공동직장어린이집(이하 공동직장어린이집)은 매달 배려, 경청, 나눔 등의 덕목 학습을 위한 인성 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기탁금은 지난해 12월 27일 ‘사랑나눔마켓’ 자체행사에서 어린이집 교사 및 학부모, 원생들의 소중한 물품을 모아 직접 판매해 얻은 행사 수익금 전액으로 마련됐다.
김경현 공동직장어린이집 원장은 “원아들이 나눔의 의미를 배우고, 직접 수익금을 전달하며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뜻깊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영종 정관읍장은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신 부산정관산업단지공동직장어린이집 교사 및 학부모, 원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자발적으로 나눔 활동에 참여해 주시는 많은 분들과 함께 행복한 정관읍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정관읍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한 정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