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15년 하반기 영업직 인턴사원 채용 실시
김림
local@localsegye.co.kr | 2015-12-03 17:39:05
| ▲ 사진제공=현대기아차 | 
[로컬세계 김림 기자]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가 판매 현장 최일선에서 자동차 판매를 담당할 2015년 하반기 영업인턴 채용을 오늘(3일)부터 시작한다.
서류 전형 접수는 오늘(3일)부터 오는 17일까지 2주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자기소개 항목은 '본인을 세 단어로 표현하기, 영업 직무와 관련된 본인 강약점 기술, 지원동기 및 향후 5년간의 영업목표와 전략, 관계 형성을 위해 노력했던 경험' 등이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내년 1월에 인적성 검사와 심층 면접을 거치게 되며, 인턴 과정은 내년 2월부터 세일즈 전문교육 10주와 현장 교육 실습 2주를 합쳐 총 1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인턴사원 중 우수한 인원들을 대상으로 최종면접을 진행해 2016년 상반기 정직원으로 채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12일에는 서울시 강남구 현대차 강남오토스퀘어에서 '테마 채용 설명회'를 실시한다.
특히 영현대 사이트 내 영업인턴 채용 설명회 페이지에서 자기 PR을 제출해 뽑힌 지원자가 이 설명회에 방문하면 5분 자기 PR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 ‘5분 자기 PR’에서 우수자로 선발되면 이번 하반기 영업인턴 채용에서 서류전형을 면제받게 된다.
아울러 내일(4일)부터 오는 11일까지는 경희대, 광운대, 부산대, 전남대, 제주대 등 전국 16개 대학에서 '찾아가는 채용 설명회'도 열릴 예정이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