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종합사회복지관 어린이집 가족들, 취약계층 돕기 성금 30만원 기탁

맹화찬 기자

a5962023@naver.com | 2025-12-15 20:04:25

원아·가족 참여 ‘아나바다 운동’ 수익금 전달…나눔 교육과 이웃사랑 실천 기장군종합사회복지관 어린이집 가족 일동이 기장읍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 기장군 제공

[로컬세계 = 맹화찬 기자]부산 기장군 기장읍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기장군종합사회복지관 어린이집 가족 일동이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30만원을 기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기장군종합사회복지관 어린이집 원아들과 가족들이 함께 참여한 ‘아나바다 운동’을 통해 마련됐다. 아이들과 가족들이 직접 나눔 활동에 참여해 모은 기부금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장읍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유명숙 기장군종합사회복지관 어린이집 원장은 “아이들과 함께 아나바다 운동을 진행하며 경제적 가치와 나눔의 중요성을 배우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이번 기부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이 기장읍장은 “기장군종합사회복지관 어린이집 가족들이 보여준 따뜻한 나눔의 정성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이 직접 모은 기부금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로컬세계 / 맹화찬 기자 a5962023@naver.com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