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영동농협「우리쌀 5만포 팔아주기 출정식 및 조합원 한마음 대회」개최
지차수 기자
chasoo9@naver.com | 2024-11-26 18:35:44
▲서울 영동농협 이종호 조합장이 26일 내곡동 영농자재센터에서「우리쌀 5만포 팔아주기 출정식 및 조합원 한마음 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농협 제공 |
서울 영동농협(조합장 이종호)은 26일 내곡동 영농자재센터에서「우리쌀 5만포 팔아주기 출정식 및 조합원 한마음 대회」를 개최 했다.
이번 행사는 쌀의 공급과잉과 소비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쌀 재배농가를 돕고자 마련되었다. 서울 영동농협은 지난 2008년부터 서초구청과 함께 17년째 우리 쌀 팔아주기 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쌀 소비 확대에 앞장서고, 지역민에게는 좋은 쌀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해 왔다.
서울 영동농협 이종호 조합장은 이 날 인사말을 통해 “오늘 행사를 계기로 전 임직원이 우수한 우리 쌀과 우리 농산물을 판매하는데 앞장서겠으며, 도시와 농촌이 서로 상생하고 같이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서울농협 김상수 본부장 또한, “서울 영동농협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농자재 지원, 출하선급금 지원, 농산물 판매확대를 통해 농업인의 든든한 힘이 되어 주고 있다.” 며 “농업 · 농촌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서울영동농협 임직원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