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 더 아름다운 부산여행, ‘부산행 야경대전’상품 인기

맹화찬 기자

a5962023@naver.com | 2022-06-09 20:54:10

KTX 최대 60% 할인

한국철도와 현지 여행사가 추천하는 우수상품展

▲부산북항 일대의 밤바다 야경, 뒤편에 현수식 장대교량인 북항대교가 현란한 자태를 뽐내는 듯하다. 한국철도공사 제공

[ 로컬세계 부산=맹화찬 기자 ]지난 2일부터 판매중인 ‘부산행 야경대전-밤을 밝히는 사람들’ 프로모션 상품이 일상회복을 맞아 국내여행을 준비 중인 내·외국인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 부산경남본부와 부산시, 부산관광공사가 함께 기획한 ‘부산행 야경대전’ 프로모션은 KTX 운임 최대 60% 할인과 부산의 주요 야경관광지를 결합한 12개 여행상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는 지역여행사 대상 공모전을 통해 발굴한 특색 있는 패키지 상품이 다수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KTX 타고 떠나는 밤바다’ 상품에는 부산항과 송도의 야경을 즐길 수 있도록, 부산항 원나잇크루즈부터 초량의 이바구길 투어, 송도케이블카 탑승까지 다양한 옵션이 준비되어 있다.

대중교통으로 한 번에 여행하기 힘든 관광지를 가이드의 해설과 함께 돌아보고 싶다면 ‘피란수도 야경 워킹투어’, ‘부산 핵심관광지 원데이 투어’, ‘멋진 야경과 함께 스페셜 단독추어’를 추천한다.

‘반할부산 선셋 나이트투어’나 ‘미드나잇 노마드투어’를 이용하면 일몰시간 또는 자정 무렵의 이색적인 부산을 경험할 수 있다.

상품 예약과 자세한 내용 확인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와 코레일톡에서 가능하다.

김진태 한국철도공사 부산경남본부 영업처장은 “지역 협력사가 참여해 우수한 관광상품을 만든 만큼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프로모션을 통해 부산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기러 오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