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영어도서관, 9월 '빅 북 페스티벌' 운영
전상후 기자
sanghu60@naver.com | 2024-08-29 11:45:54
유아·어린이 영어 흥미 높이고, 영어에 노출되는 기회 확대해
▲부산시교육청사 전경. 로컬세계 자료사진 |
[로컬세계 부산=전상후 기자]부산시립구포도서관은 다음 달 1일부터 24일까지 부산영어도서관에서 유아·어린이를 대상으로 ‘빅 북 페스티벌(Big Book Festival)’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행사는 유아와 어린이들이 영어에 노출되는 기회를 늘리고,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여주기 위해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Big Book Exhibition(전시회)’과 ‘Big Book Reading Festival(읽기 축제)’로 구성했다.
‘빅 북 엑시비션’은 친구, 동물, 교통수단 등의 내용을 담은 크고 다양한 모양의 빅북(Big Book)을 전시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빅 북 리딩 페스티벌’은 부산영어도서관 이용자로 구성된 영어독서동아리 단체가 빅 북 읽어주기를 진행한다.
참여 희망자는 부산영어도서관에서 현장 접수를 하면 된다.
‘Big Book Exhibition’은 9월 1일부터 15일까지 운영하며, ‘Big Book Reading Festival’은 9월 10일과 24일 양일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영어도서관(☎ 051-818-2862)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낙성 구포도서관장은 “이번 행사는 유아와 어린이가 부산영어도서관을 이용하고 즐기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사회 연계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