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북구 덕천2동 마을안전지킴이, 민‧관‧경과 함께 야간순찰 실시

김의준 기자

mbc471125@daum.net | 2024-05-03 10:54:56

▲부산 북구는 지난 30일 덕천2동 마을 안전지킴이 민‧관‧경 함께 야간 순찰을 실시했다.  북구청 제공

[로컬세계 부산=김의준 기자]부산 북구 덕천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4월 30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범죄 예방 및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마을 안전지킴이단을 비롯해 민‧관‧경 합동으로 야간 순찰 활동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안전한 우리 동네 만들기 일환으로 실시하게 된 이번 순찰에 동직원, 주민자치위원회,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청소년지도협의회, 관할지역 통장 등 30여 명과 덕천지구대가 함께했으며, 참여자들은 2개조로 나누어 학생 통학로, 오래된 주택 골목길, 인적이 드문 공원, 좁고 어두운 계단 등 마을 곳곳에 야간 순찰을 진행했다.

김말자 주민자치위원장은 “예기치 못한 궂은 날씨에도 우리 마을 안전을 위해 야간 순찰에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주민들의 안전한 귀갓길이 될 수 있도록 순찰 활동을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문옥희 덕천2동장은 “이번 마을 안전지킴이 야간 순찰에 참여해주신 주민자치위원회와 단체들 그리고 덕천지구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야간 순찰을 통해 주민들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덕천2동 만들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