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코아오토모티브서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 기탁
박상진 기자
8335psj@naver.com | 2024-12-11 09:54:09
▲의성군 제공. |
[로컬세계=박상진 기자]경북 의성군은 지난 9일 ㈜코아오토모티브에서 취약계층을 위해 쌀(10kg) 40포와 김치(5kg) 100박스, 현금 43만원을 기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코아오토모티브는 고아정공으로부터 2022년 분사해 의성농공단지 내에 본사를 두고 광주, 중국, 멕시코에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친환경 전기자동차 핵심부품인 모터&코어를 생산해 국내 및 해외 자동차 생산 업체로 공급하는 우량 중견기업으로 꾸준히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김원석 대표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싶어 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치를 전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꾸준한 선행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주수 군수는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일자리 창출에 많은 기여를 하는 ㈜코아오토모티브 임직원들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한 물품을 기탁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든든한 복지의성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기탁한 물품은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직접 전달하며,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2025나눔캠페인 성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