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구의회 주순희 의장, 수안119센터 방문 직원 격려

맹화찬 기자

a5962023@naver.com | 2021-12-24 10:36:56

소방대원 격려금, 화재예방 물품 전달
"노고와 헌신에 감사" 표해

 

▲배기수 동래소방서장과 주순희(왼쪽) 동래구의장이 '산불예방 물품 지원' 손팻말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래소방서 제공 

[로컬세계 부산=맹화찬 기자]부산 동래소방서는 23일 오후 부산시 구·군 의장협의회 주순희(동래구의장) 회장이 수안119안전센터를 방문해 격려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문은 코로나19 상승세에 현장에서 고생하는 119대원과 겨울철 산불 등 각종 재난현장에서 시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는 소방공무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마련됐다.

 

▲부산시 구·군 의장협의회 주순희(동래구의장) 회장이 수안119안전센터를 방문, 수안119안전센터 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순희 의장은 출동장비 및 코로나19 전담 구급차량 등 청사를 둘러본 뒤 "코로나19 확산세에 시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는 소방관들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하며, 이번 지원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기수 동래소방서장은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지금 시민의 안전지킴이로 최선을 다하겠다”며 “뜻 깊은 격려금은 현장 대원들을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하겠다”라고 강조 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