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유통, 가을의 풍성함을 가득담은 ‘홍로’ 햇사과 첫 출하!
이명호 기자
local@localsegye.co.kr | 2022-08-14 11:55:03
달콤하고 과즙이 풍부해 선물용·제수용으로 인기 있는 첫 출하 홍로 판매!
▲14일(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첫 출하된 추석 대표 사과의 품종인 ‘홍로’를 선보이고 있다. 농협유통 제공 |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달콤한 과즙이 풍부하고 아삭한 식감으로 인기가 많은 우리나라 품종 햇 사과(홍로)를 살 맛나는 가격으로 선보인다.
농협유통은 신 맛이 적으면서 달콤한 맛이 가득하고 아삭한 식감으로 선물용이나 제수용으로 인기 있는 대표적인 가을 과일인 ‘홍로’를 첫 출하 판매한다고 전했다.
홍로 사과의 식이섬유는 혈관에 쌓이는 유해 콜레스테롤을 배출시키고 유익한 콜레스테롤을 증가시켜 동맥경화를 예방해주며, 칼륨이 풍부해 몸속 염분을 배출시켜 고혈압 예방과 치료에 좋아 기름진 음식이 많은 명절 때 후식으로 먹으면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준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올 추석에도 선물용과 제수용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홍로가 첫 출하되었다”며 “농협유통 하나로마트에 방문하셔서 살 맛나는 가격으로 판매하는 달콤한 홍로를 맛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14일(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첫 출하된 추석 대표 사과의 품종인 ‘홍로’를 선보이고 있다. |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