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식중앙회 의성군지부, 2024년도 정기총회 개최
박상진 기자
8335psj@naver.com | 2024-03-14 11:56:02
▲김주수 군수가 한국외식업중앙회 경상북도지회 의성군지부 정기총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의성군 제공 |
[로컬세계=박상진 기자]경북 의성군은 한국외식업중앙회 경상북도지회 의성군지부가 지난 13일 궁전예식장에서 2024년도 제59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는 김주수 군수 등을 비롯해 회원 80명 정도가 참석한 가운데 표창장 수여 및 회원 자녀 장학금 지급, 정기총회 회의로 이루어졌다.
김주수 군수는 위생 수준 향상과 음식문화개선 및 좋은 식단 실천에 모범을 보인 유공자 3명에게 표창패를 수여했으며, 이밖에 경상북도 지회장 및 의성군지부장 표창장과 외식업 지부 회원 자녀 대상 장학금 전달도 함께 진행됐다.
이번 정기총회 회의에서는 전년도 주요사업 실적 보고 및 금년도 세입세출예산과 사업계획 등에 대한 의안 채택 및 의결 등을 진행했다.
김주수 군수는 “경기침체와 최저임금 단가 상승 등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좋은 식단 정착을 위한 음식문화개선 사업과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앞장선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라며 “올 한해에도 지역을 찾는 많은 이들에게 좋은 먹거리로 맛있는 식단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기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