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장기 생활체육 게이트볼 대회 성황리에 개최

권인진 기자

kij0313@hanmail.net | 2021-11-22 13:37:22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 스포츠로 자리매김
▲허성무 시장이 22일 ‘제9회 창원시장기 생활체육 게이트볼 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창원시 제공


[로컬세계 권인진 기자]경남 창원시게이트볼협회는 22일 마산운동장 보조운동장에서 게이트볼 선수 등 2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회 창원시장기 생활체육 게이트볼 대회’를 개최했다.


창원시체육회가 주최, 창원시 게이트볼 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게이트볼 동호인들이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억눌렸던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한꺼번에 날려버리는 날이었다.

게이트볼은 평지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고 누구나 방법을 쉽게 이해하고 플레이할수 있을정도로 쉽고 간단한 운동이다. 생활체육 스포츠이지만 어르신들도 쉽게 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스럽지 않게 도전할 수 있는 운동이다.



경기는 11월달부터 시행된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풍요로운 가을아래 게이트볼 동호인이 하나되는 화합의 시간이 됐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건강한 삶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생활체육 활동을 지속해야 한다”며 “어르신들이 더 좋은 여건 속에서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도록 생활체육을 활성화시키는 일을 적극 추진하고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