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동구국민체육센터 민간위탁 협약체결

조윤찬

ycc925@localsegye.co.kr | 2015-11-30 14:17:36

(주)월드컵스포츠컨설팅 2018년까지 3년간 운영
▲ 한현택 동구청장(오른쪽)이 30일 접견실엑서 김병태 ㈜월드컵스포츠컨설팅대표와 동구국민체육센터 위·수탁 관리운영에 대한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로컬세계 조윤찬 기자]대전 동구는 30일 구청 접견실에서 ㈜월드컵스포츠컨설팅과 동구국민체육센터 위·수탁 관리운영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

위탁운영기간은 내년 1월부터 2018년 12월까지 3년이며 앞으로 관리능력과 경영성과 등을 종합평가해 1회 최대 5년까지 연장도 가능하다고 구는 전했다. 

한현택 구청장은 협약식에서 “지난해 6만여명이 찾을 정도로 각광을 받고 있는 동구의 대표 복합체육공간시설”이라며 “자랑거리인 동구국민체육센터에 대한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운영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병태 ㈜월드컵스포츠컨설팅대표는 “최상의 시설을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과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주민들의 센터 이용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화답했다. 

한편 구는 지난 10월 수탁기관 모집공고를 시작으로 심사를 거쳐 선정된 3곳을 대상으로 지난달 20일 실시한 가격경쟁 전자입찰에 의해 최고가로 응찰한 ㈜월드컵스포츠컨설팅을 최종 수탁자로 선정했다.

▲ 동구국민체육센터 전경.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