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 송내 배수지 배드민턴장 난방시설 설치 등 논의

고기훈 기자

jamesmedia@daum.net | 2018-10-26 14:21:25

▲지난 25일 권정선 의원은 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에서  부천_생활체육시설 환경개선 및 시설보수를 위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경기도의회 제공)

[로컬세계 고기훈 기자]겨울철 추위로 운동하기 어려웠던 송내 배수지 배드민턴장에 난방기가 설치되면서 한결 따뜻하게 시설을 찾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에서 지난 25일 권정선 의원(더민주, 부천5)은 부천시 체육진흥과 관계자와 생활체육시설 환경개선 및 시설보수를 위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회의는 생활체육시설인 부천시 송내배수지 배드민턴장(솔안말 배드민턴장)의 난방시설 설치 및 성주산약수터 청심배드민턴장의 시설보수 등을 중심으로 논의됐다.


권정선 도의원은 “쾌적한 생활체육환경에서 지역주민들의 생활체육을 즐기고 건강에 기여 할 수 있도록 시설이 보강되고 편리해져야 한다” 며 “앞으로 생활체육분야가 더욱 발전하고 활성화되어 지역주민의 삶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저변확대를 위해 부족한 생활체육시설 보완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부천지역 도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기반으로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생활불편 등 각종 민원사항 해결에 힘을 쏟고 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