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2018 MAMA 원정대 58명 당첨…서울·홍콩 관람
박상진 기자
psj8335@hanmail.net | 2018-12-11 14:36:16
▲2018 MAMA 원정대에 참여한 고객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하이원리조트 제공) |
‘하이원 2018 MAMA 관람 이벤트’는 하이원리조트의 비수기 영업활성화를 위해 객실 및 워터월드 이용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경품 이벤트다. 당첨자에게는 MAMA in PREMIERE KOREA와 MAMA in HONG KONG 관람티켓을 제공했다.
앞서 MAMA in PREMIERE KOREA 티켓을 받은 당첨자 50명은 지난 1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프라자에서 호스트 겸 MC 정해인을 비롯해 스트레이 키즈, 워너원, 아이즈원 등 가수들과 김소현, 정채연, 김유리, 지수 등 셀럽들을 만났다.
MAMA in HONG KONG 관람은 오는 14일 홍콩 AWE(Asia World-Expo)에서 진행된다. 이 티켓을 받은 당첨자는 8명이며 티켓뿐만 아니라 항공권, 호텔 등 체재비용 일체를 지원 받는다.
이들은 호스트 송중기를 비롯해 방탄소년단, 워너원 등 톱스타들이 참석한 행사를 관람하게 된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많은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이벤트로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