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와이즈엔터컴㈜ , <2022 올해의 광고PR상>에서 ‘공공기관 광고PR상’ 수상
이명호 기자
local@localsegye.co.kr | 2022-12-05 15:42:21
▲2022 올해의 광고PR상 시상식에서 한국관광공사 남기찬 차장(좌)과 미디어와이즈엔터컴(주) 김경임 대표(우)가 공공기관 광고 PR부문 은상을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미디어와이즈엔터컴 제공 |
미디어와이즈엔터컴(주)이 지난 2일 '한국광고PR실학회' 주관의 2022 올해의 광고PR상에서 '공공기관 광고PR상 은상'을 수상했다.
'2022 올해의 광고PR상'은 한국광고PR실학회에서 한 해 동안 집행된 광고PR 캠페인 중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여준 광고와 PR업체에 수여하는 상이다.
미디어와이즈엔터컴(주)는 한국관광공사의 안심여행캠페인에서 하이퍼리얼리즘 숏코미디 채널 '싱글벙글 스튜디오'와 협업하여 ‘안심여행에티켓’ 광고를 제작, 일상으로의 복귀가 가시화 되는 시점에서 방역주도의 안전한 여행 문화 정착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 미디어와이즈엔터컴(주) 김경임 대표. |
특히, 이번 캠페인 광고는 MZ세대가 선호하는 '광고 같지 않은 광고'의 콘셉트를 선보이며 공감 가능한 스토리에 자연스러운 방역 메시지를 전달하며 영상 긍정 평가 및 호평 댓글이 이어졌다. 현재 ‘한국관광공사TV’ 유튜브 채널에서 상반기 영상 조회 수 227만 회, 좋아요 8.6천 회, 댓글 650여 개, 하반기 영상 117만 회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안심여행캠페인은 방역체계가 완화되는 시점에서 국내 여행 수요 증가와 동시에 감염병 확산 우려도 있는 만큼 관광지와 관광객 모두가 방역수칙을 준수해 안전한 여행 문화 조성에 동참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으로 지난해 6월부터 한국관광공사가 전국 17개 지자체와 함께 전개하고 있다.
[ⓒ 로컬(LOCAL)세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